폼체커를 체험해보고 싶다면?

'하루가 다르게 변하는 세상'

이젠 누구나 체감하고 인정할 수 밖에 없는 말이 되었습니다.


과학과 기술의 빠른 발전으로 각 산업에서의 트렌드가 정말 빠른 속도로 변하고 있다는 걸 느끼곤 합니다.


소비자들은 누구보다도 이러한 변화에 민감한 집단이기 때문에,

우리는 트렌드의 변화를 따라가지 못해 시장에서 도태되는 기업들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한층 눈이 높아진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기업들은 트렌드를 쫒는 끊없는 마라톤을 하고 있다]




특히 의료분야에는 과학과 기술의 발전이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점에서, 의료계에서의 4차 산업혁명은 더욱 주목받고 있습니다.


인공지능(AI), 기계학습, 로봇공학, 나노기술, 3D Printing, 빅데이터 등 서로 단절되어 있던 분야들이 경계를 넘어 의료산업에도 스며들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발전된 IT 기술과 의료기술이 융합하는 덕분에 병원, 헬스케어 등의 다양한 분야에서의 서비스가 더욱 지능화, 고도화될 수 있는 가능성은 무한합니다.



[건강 관리에 있어 강력한 용병이 되어줄 과학기술이 의료계에 손을 내밀어 준다는 것은 정말 고마운 일이다]




진화하고 있는 과학기술에 발 맞추어 헬스케어 IT개발 기업 팀엘리시움의

관절가동범위(ROM) 측정기기 '폼체커'에는 인공지능(AI), 딥러닝, 자체개발 알고리즘 등의 기술이 녹아 있습니다.


더불어 폼체커는 여러 대학교병원들과 함께한 임상 진행 및 논문 제출과 식약청, 한국산업기술시험원(KTL)에서 공식적으로 그 성능을 인증 받은 제품이기 때문에 여러 한의원과 정형외과에서 계속 제품문의를 주시고 있습니다.


그 중, 경희대학교병원은 폼체커의 체험버전을 신청해 폼체커를 연구 및 진단에 응용해보고 있는 중입니다.


[지난 주, 경희대학교병원 교수들과 레지던트들이 직접 폼체커로 진단을 시험하고 그 성능을 확인해보았다]



누구나 눈으로 보지도 못한 제품을 사기는 망설여지기 마련입니다.


특히 병원 및 피트니스 센터에서 특히 첨단기술이 적용된 의료기기를 덜컥 구매하기에는 비용 측면에서 부담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팀엘리시움은 이러한 소비자들의 심리적 부담을 덜고자 폼체커 체험신청 시, 7일간의 무료 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폼체커 체험신청 시, 일주일 간 무료로 아무 부담없이 폼체커를 사용해 볼 수 있다]



제품 체험을 신청하게 되면, 팀엘리시움의 직원이 제품을 들고 직접 방문해서 그 자리에서 조립을 해드립니다. (수도권이 아닐 경우에도 제품 부품들을 택배로 보낸 뒤 직접 직원이 방문하여 조립을 해주는 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담당직원의 직접 배송 및 조립 뿐만 아니라 폼체커의 작동 방식, 관리 서비스, 그리고 제품의 견적 문의까지 옆에서 친절히 알려주는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니 망설이지 마시고 많은 체험신청 바랍니다!




아래는 홈페이지를 통해 간단하게 제품 체험신청을 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 전화로 문의 시, 훨씬 빠른 서비스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0123

[폼체커 홈페이지에서 아주 간단하게 체험신청이 가능하다]

- 클릭하면 사진이 확대 됩니다 -






'팀엘리시움'과 제품에 대한 더 많은 이야기들을 보길 원하신다면??

아래의 링크를 참조해 주세요!!


- POM-Checker 제품 소개: https://bit.ly/2XiZ23E

- 팀엘리시움 공식 네이버 블로그: https://blog.naver.com/teamelysium1

- 카카오 플러스 친구: @pomche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