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M-Checker with CES 2019

 

1월 8일부터 1월 11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IT 가전 전시회 'CES 2019(Consumer Technology Show)'에 팀 엘리시움이 참가해 '폼체커(POM Checker)'를 소개했습니다. 

 

 

 

CES는 세계가전전시회로 미국소비자기술협회(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 이하 CTA)가 주관해 매년 미국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가전제품 박람회입니다. 1967년 제1회를 시작으로 지금까지 이어오고 있는 권위 있는 행사로 자리매김했습니다. 

 

 

[CES 2019]

 

CTA에 따르면 올해 팀 엘리시움을 비롯해 약 200여개의 국내기업이 참가했다고 합니다. 예년 CES에서는 가전, 부품 업체가 대부분이었다면 이번 CES의 5가지 트렌드는 인공지능(AI), 스마트홈, e스포츠, 복원력, 그리고 디지털 헬스케어였습니다. 

 

헬스케어가 5가지 트렌드 중 하나였던 만큼 의료용 소프트웨어 및 제조 전문 기업인 주식회사 팀 엘리시움의 ‘폼체커’를 체험해 볼 수 있는 부스를 마련했습니다.

 

[CES 2019에 설치한 폼체커 부스]

 

 

 

많은 분들께서 체험신청을 해주셨는데요, 참가자 분들은 몸의 균형을 바로 계산해서 점수화 한다는 점과 몸에 맞는 운동을 추천해주는 부분에서 가장 높은 만족도를 보였습니다. 

 

 

또한, 약물이나 수술을 사용하지 않고 척추를 교정해주는 카이로프랙틱 닥터 분들이 방문해 자세측정이 굉장히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팀 엘리시움의 폼체커를 잘 활용하면 좋을 것 같다고 하셨습니다.

 

 

012

 

 

 

한편 올해 3월부터 추나 치료의 급여화가 확정된 한의학 업계에서 폼체커에 대한 관심이 높습니다. 추나 치료는 허리 통증 및 디스크 질환 등을 치료하는 대표적인 한방 비수술 치료요법으로 관련 환자들의 큰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동안 추나 치료의 전후비교 및 효과가 명확치 않아 체감이 어려웠는데, 폼체커의 사후관리 시스템을 통해 이를 쉽게 알 수 있어 환자와 의사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팀엘리시움과 제품에 대한 더 많은 이야기들을 보길 원하신다면?

아래의 링크를 참조해 주세요!

 

-‘POM-Checker’ 제품 소개: https://bit.ly/2MbbRZI

-팀엘리시움 공식 네이버 블로그: https://blog.naver.com/teamelysium1

 

-카카오 플러스 친구: @폼체커